카테고리 없음

항상 얘기하는 전주날씨

리제네레이트 2021. 6. 29. 17:35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전주 전주날씨 부동산의 모든 것 날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2박3일의 짧고도 긴 여행을 이렇게 마쳤다.예약할때는 한옥 마을 View가 없다고 했는데, 우와.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음.마침 프로농구단 전주 KCC 이지스 선수들이 숙박중이어서, 하승진선수 포함선수들 많이봤습니다 ^^.얼마전에 다녀왔던 전주여행 중 손에 꼽히게 전망이 좋았던 곳이였던 전주 한옥마을 카페 추천드릴게요.입구부터 한옥이 어울리는 전주여서 그런지 고궁이라는 이름이라서 그런지 전통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오목대는 꼭 와봐야 할 곳인 듯.녁엔 인근 남부시장(야시장) 구경도 가고, 근처도 좀 다니다 보니 차 쓸일도 좀 있구요.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다면 더 좋을거 같아요.식당 창밖으로 한옥 마을이 보여요. 생각보다 1박2일이 너무 짧더라고요.주말이라면 상상도 못할 느낌.4층이나 5층에 있는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인형뽑기기계와 손금기계가 있는것도 인상적.다른거 없이 이렇게 보기만해도 좋더라.5층 루프탑에서 바라보니 전주 한옥마을 자체가 너무 멋져요.장염 진단을 받는데. 일행은 고속도로에서 잠깐 쉬며 커피를 마시고, 곧바로 전주의 막걸리집으로 향했다.여행을 온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소.저런 차량을 타고 많이들 돌아다니더라구요 .전망 좋기로 유명하다는.

 

있고 인테리어도 화이트 바탕에 깔끔하답니다.사람이 많다보니 주문도 좀 밀리는 편.괜찮다고 말씀드린 후 준비된 꽃다발을 받았습니다.오늘은 주말에 들린 꽃집 후기 전해드리려고 합니다.밤에 야경을 보는것도 참 멋지겠다 생각이 드네요.카페 전망이 위치해있는 것 같습니다.카페 전망에 가봤습니다.점심도 걸렀던터라 조금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들어섰던 맛집.대략 9백개 쯤이라고 하셨는데, 내가 '주렁주렁'이 더 좋다고 했다.침구며 식사까지 모두 완벽했던 베스트웨스턴 호텔까지.

 

꽃이 시들지 않도록 방지를 너무 잘 해주셨더라고요.전주한옥마을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카페입니다.시간을 한참 보냈다고 해요.않은지라 부지런히 잘 다녔습니다.

 

한국인의 밥상에서 빠질수 없는 김치도 물론 나오구요.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베테랑 칼국수 아니겠습니꽈.찾으시는 맛의 케이크를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좋아하는 가운도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잠옷 안가져가길 잘했고오 ㅎㅎ 금고도 있었습니다.사흘째 이동한 경로는 아래 지도와 같다.이렇게 다양한건 첨 보는거 같아요.입구 앞에는 이렇게 메뉴판이 형성되어져 있어서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들어가기 전에 확일을 할수도 있었고 먹을것을 미리 정할수있어서 자리에 착석을 하자마자 바로 주문을 해서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이곳에서 어명을 받들고. 정말 역대급이더군요.수제 쿠기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다음에도 달달하고 좋은 곳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자연스럽게 눈이 가더라구요.우리는 초코와플이 정말 맛있답니다.생각도 못했는데 올해는 그래도 동물원에도 와보고 좋은데요.꽃집이라서 여기저기 꽃들이 가득한 곳이었습니다.생각하면서 단시간에 왔다능.전주가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지방이기는 그런데, 적어도 이렇게 이름난 식당의 음식은 지방의 특색을 느낄 수 없었다.루프탑은 한층 더 올라가서 5층에 위치해 있었던 전주 한옥마을 카페 랍니다.

 

사무실에 앉아 있기에는 무척 아쉬운 날씨였네요. 혼자 혼자 앉을 수 있었음.가지고 있는거자나욥.특히나 자리를 차지하기 힘들듯하네요.절대적으로 베스트웨스턴 부터 찾아볼정도로 이곳 침구는 참 편안하죠.바로 엄청난 한옥뷰를 자랑하는 곳이였던 전주 전망카페 라는 곳이랍니다.화장실 앞의 모래도 놓치지 않는 슈니. 농구 선수들 엄청 크더라는. 외부 모습은 이렇습니다.가끔 꽃 선물을 하고 싶을 때가 있는 것 같아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로비.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내부.옆에 캥거루도 만나지 못해 아쉬워요.윤브로는 젤 보고 싶었던 사자랑 호랑이부터 보러 왔어요.신선한 수제케이크만 판매한다고 쓰여있네요.전북대 근처 꽃집을 방문했습니다.이 비행기 타는데도 한참 기다렸답니다.입구는 일반 호텔의 구조와 비슷하구요, 안내데스크에 필요정보들을 많이 도움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