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직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안들어보셨나요?

리제네레이트 2021. 7. 12. 19:34

성경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말씀대로 무료로 성경을 가감없이 가르쳐주는 교회.신천지예수교회는 올해 12월에 대전·충청 수료식을 남겨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따라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신천지 말씀 교육 전문 사이트입니다.하나님께서 예수님께, 예수님은 천사에게, 천사는 요한에게, 요한은 종들에게 전하게 됩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듣는 말씀은 하늘과 땅차이임을 느꼈습니다.하나님의 마음이 얼마나 안타까우신지 성경의 여러 부분을 보면서 깨달아 집니다.얼마 전 6000명을 배출한 서울, 경기 연합수료식은 정말 놀라움 그 자체였고, 다양한 언론사에서 앞다투어 보도해주었습니다.원하는 자는 값없이 주라는 성경 말씀대로, 성경을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말씀을 가르쳐 드려야지요.항상 말씀에 부족하여 마음 한구석이 편하지 않았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우리가 너무 어려서 그 때가 언제 였는지는 기억을 못하고 있었는데 교회 직분 중 하나인 권사님 친척이 알려 줘 5살 때 부터 동네 교회에 나갔었던 걸 기억하고 있답니다.노아 때와 롯 때의 심판의 역사를 거울과 경계로 삼고,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 말씀을 들으라 하신 말씀을 깨달을 수 있는 지혜로운 신앙을 해야겠습니다.한기총과 CBS 기독교방송이 온갖 거짓말과 핍박을 한다 할지라도 진리의 성읍 신천지의 급성장을 멈추게 할 수 없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성경 안에 농사 이야기가 있는 것은 좀 의아한 일이었습니다.성경을 통하여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시기 바랍니다.반국가·반사회·반종교였습니다.참 잘~ 생겼습니다.어떤 연말 시상식보다도 더욱 특별한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선교센터 소개 학습하기 수강 이력 학습 도구 학습 지원 센터 관련사이트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네이버로 로그인 카카오로 로그인 내부성도 .

 

또한 이 계시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자가 복이 있다고 하셨습니다.아무조건없이 눈 감고 따라가지 마시고 눈 뜬 자들에게 소리쳐 물어보세요.천국 가는 신앙하자 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왜? 우리 목사님은 필수적으로 믿으면 된다고 말하는데.미국 LA를 평화의 빛으로 물들이는 시온 기독교 선교센터 107 수료식에 여러분을 초대해요.예수님 초림 당시 서기관이라 하면 구약 말씀을 기록하는 자로서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하고 이마에 붙여 외우던 사람들이었습니다.

 

이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신천지예수교회에 입교하기 위해 거치는 신학원입니다.그것은 내가 아니라고 부인그러나 욕심을 버리지 못함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것 같습니다.교회 종까지 떼다가 바친 곳입니다.시간이 흘러 직장에서 알게 된 언니의 전도로 그 때 부터는 방언은 기본이요 갖은 은사니 뭐니에 취해서 기도원,수양관이며 목사님들이 운영하는 곳이면 금식 해 가며 참 많이도 찾아 다녔고 은사를 좇고 더 큰 은사를 찾는 것이 신앙인 줄 알았더랬죠.

 

http://scj. 아래를 클릭하면 무료로 진리의 말씀을 들으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줄 알았습니다.반면, 성경 말씀 하나 제대로 몰라 거짓말을 가르치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는 급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성경이 알고 싶어서 선교단체 동아리에 들어갔답니다.나는 무료로 성경을 가르쳐준다는 전단지를 보고 찾아갔습니다.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진다. 그러므로 배우고자 하는 사람에 비해 장소가 턱없이 부족하기에 생각한 것이 바로 인터넷시온선교센터입니다.

 

그 예언대로 이룬 실상을 전하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만났기 때문입니다.다양한 분들이 진리의 말씀이 있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문을 두드리시기 때문인데요.친구와 함께 만난 전도사님이 알려준 창세기 뱀은 사람이라는 것입니다.http://bit. 성경을 읽어도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나의 목자가 소경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게 되는데요.홍보 글도 많고 문의도 많고 검색도 많습니다.교인들에게 말씀을 배우지 못하게 하고 천국 가는 길을 막고 있는 것 같습니다.근래에 몰려드는 인파 덕분에 열기가 뜨거운 곳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온라인 성경 교육기관이 나오게 된 배경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리고자 해요.열린 책을 받아먹어 뱃속에 있다는 말은 그 뜻을 모두 깨닫고 마음에 새겼다는 뜻입니다.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아이들 전도 부흥 기법 책을 읽었습니다.청량한 성경공부를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